home복지관 소식복지관이야기

복지관이야기

[나눔] 해군 군수사령부 정비창 후원금 전달식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4-01-25 17:42 조회381회 댓글0건

본문

오늘 특별한 후원금전달식이 있었습니다. 

 

해군 군수사령부 정비창에 근무 중인 임진우 서기관, 김봉조 주무관, 정성재 주무관 3명은 2023년 방위사업청 주관 국방분야 연구개발 장려금 지원사업 장려상에 선정되었고 상금 일부를 기부하였습니다.

 

국방 연구개발 장려금은 국방 분야 연구개발 현장에서 묵묵히 연구개발과 기술개발 을 몰두하고 있는 연구원과 관련 종사자들의 사기를 진작하고, 이를 통해 국방연구 개발의 활성화를 유도하기 위해 설립한 제도입니다. 


이번 연구개발을 통해 외주정비나 신품교체에 의존하지 않고 자체 연구를 통한 군직정비가 가능하게 함으로써 정비비 절감을 통한 국가 예산 절감의 효과를 가져왔습니다. 

평소 경남전기기능장회 회원으로 소속되어 매년 농어촌 등 전기안전 취약세대를 위해 재능기부를 해오던 김봉조 주무관님과의 인연으로 오늘의 전달식으로 이어졌습니다. 

상금은 지정후원금으로 2024년 사람중심계획(PCP)에 쓰여질 예정입니다. pcp는 발달장애인 당사자가 가지고 있는 꿈과 희망, 삶의 목표를 성취하기 위해 당사자, 가족, 지역사회지지자등이 함께 모여 당사자의 꿈을 실현하기 위해 서비스를 계획하고 필요한 자원을 찾아 연계하는 실천 과정입니다. 

오늘의 전달식을 시작으로 앞으로 해군정비창과의 인연이 이어지기를 희망합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